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2021-12월 이천, 충주

[2021-12월 충주] 리몬스 온천 호텔, 가족 노천 온천

반응형

2021.12.03.

수안보 온천 안에 노천 온천이 가능한 숙소가 있다고 해서 대실 예약을 했다.
스톤은 온천 관광지에 온천수가 공급되는 숙소를 가본 것이 이번이 처음이라 외관을 보고 조금 동공지진... 을 느꼈다.
나는 이미 여러가지 검색하면서 봐왔던 터라 당황스럽지는 않았는데 외관과 내부가 반전매력이 있었다.
이용시간은 3시간 정도이고, 탕도 매우 넓고 좋아서 다음에는 아예 이 곳에 숙박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탕이 넓어서 물 받는데 오래 걸리려나 싶어 물 받는 시간을 재봤는데 10분정도면 몸을 폭 담글만큼 받아져서 아이들이 있는 가정의 경우 아예 물놀이를 할 수 있어서 좋겠다 싶었다.
1층에서 튜브같은 물놀이 도구도 빌릴 수 있는 듯 했다.

침구도 포근하고 방도 아늑해서 탕을 이용하고 잠시 낮잠자고 다시 탕을 이용했다.
대실료는 8만원이었는데 코로나 시국이다보니 대중탕을 가기 꺼려져 답답할 때 이용하기 너무 좋았다.
항상 가족탕 검색하면 2인 욕조가 있는 모텔이나 미니사이즈 대중탕 같이 조금은 투박한 인테리어의 숙소들이 나왔는데 여기는 깔끔하고, 폴딩으로 된 창을 열면 야외 노천탕 같은 기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