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6-12 캐나다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스시노스 Sushi North Inc

반응형


* 본 여행기는 2016년 12월 여행으로 현재와 다를 수 있습니다




Canada-Yellowknife

Sushi North Inc


2016-12-08






음식이 많이 어려웠던 로그로 인해 캐나다 여행하는 동안 스시와 한식을 정말 많이 먹은 것 같다.

토론토에서도 옐로우나이프에서도 스시와 한식을 한 번씩은 빼놓지 않고 먹었다.










스시노스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는데 생각보다 입구를 찾기 어려웠던 기억이 있다.

가게주인분은 영어와 일본어를 다 사용하시는 분인데 로그가 영어도 일본어도 어정쩡하다보니

주인분이 물어보면 한국어와 일본어와 영어를 섞어서 말하는 희안한 상황이 벌어졌다








맛있었다!

물론 밥이 한국의 맛이 나는 것은 아니었지만 속이 좀 편해지는 느낌이었다.

세금포함하여 42달러이니 저렴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으나 동네 물가에 비하면 저렴한 것 같았다.














728x90
반응형